본문 바로가기

바람의나라 괴유 정보

바람의나라 주술사 기술특성 - 십자소상파환겁 특성 3가지, 마력방패

오늘은 주술사 기술특성중에 580때 찍을 수 있는

십자소상 특성들을 미리봐볼까합니다


먼저 십자열파환겁입니다..

십자소상파환겁이 범위가 양옆 1간 증가네요...

오오 그럼 마도사의 광폭광선 같은 범위겠군요!!


이야.... 이거 십자가 아니라 일자인데....

오늘도 야근 가즈아아아


펙트도 한칸 아래로 내려가서 나오네요..... 

양옆에 나오려면 가운데 나와야하는데 말이죠


다음 특성은 십자소상진입니다..

지속시간이 3초로 증가한다고 하는데 이게 뭔지 몰랐었는데요


쨔쟌.... 눈치 채셨나용??

원래 십자소상파환겁은 2번 타격 후 사라지는데

십자소상진 특성을 찍으면, +2회가 더 추가가 되네요

총 4회를 때리네요....


다음은 십자열파탄 특성입니다

십자소상파환겁을 시전자 기준 7칸 범위내 지정 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군요...

참 궁굼합니다!


칸이 생겨서 어디다 스킬을 쓸지 지정 할 수 있네요



이번엔 진마력방패 특성입니다. 

마력방패 사용시 지동시간동안 직타저항, 피해흡수를 +100해준다고 합니다..

오오오옷 몸이 더 단단....



이렇게 지속시간동안 직타저항+100 피해흡수+100이 10초씩 외워지고요

10초 끝나면 계속 외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