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람의나라 괴유 정보

바람의나라 나락 시스템 변경 사항

1. 나락의색인을 통해 적용되는 능력치가 일부 조정되었습니다

2. 나락 레벨 상승 시 현재 능력치에 따라 나락 레벨이 적합한지

여부를 표시해주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3. 사냥터에서 획득되는 신체강화비약이 사냥 시간에 따라

획득 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일부 능력치, 수치 등은 조정중인 관계로 괴유서버에 적용된

내용에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난이도가 높으면 안내가 되도록 패치되었습니다

나락 난이도가 낮으면

신체강화비약의 확률이 기본확률로 고정되는듯합니다?

난이도가 6레벨은 넘어야 확률이 나옵니다.

나락의 색인 능력치

무장 [몬스터 방어력 증가]

1단계 - 몬스터 방어력 -8 증가 (기존 -6)

2단계 - 몬스터 방어력 -16 증가 (기존 -12)

3단계 - 몬스터 방어력 -24 증가 (기존 -18)

4단계 - 몬스터 방어력 -32 증가 (기존 -24)

5단계 - 몬스터 방어력 -40 증가 (기존 -30)

6단계 - 몬스터 방어력 -48 증가 (기존 -36)

7단계 - 몬스터 방어력 -56 증가 (기존 -42)

8단계 - 몬스터 방어력 -64 증가 (기존 -48)

9단계 - 몬스터 방어력 -72 증가 (기존 -54)

10단계 - 몬스터 방어력 -80 증가 (기존 -60)

보호 [몬스터가 받는 피해 감소]

1단계 - 몬스터 받는 피해 10%감소 (기존 피해 3%감소)

2단계 - 몬스터 받는 피해 20%감소 (기존 피해 6%감소)

3단계 - 몬스터 받는 피해 30%감소 (기존 피해 9%감소)

4단계 - 몬스터 받는 피해 40%감소 (기존 피해 12%감소)

5단계 - 몬스터 받는 피해 50%감소 (기존 피해 15%감소)

6단계 - 몬스터 받는 피해 60%감소 (기존 피해 18%감소)

7단계 - 몬스터 받는 피해 65%감소 (기존 피해 21%감소)

8단계 - 몬스터 받는 피해 70%감소 (기존 피해 24%감소)

9단계 - 몬스터 받는 피해 75%감소 (기존 피해 27%감소)

10단계 - 몬스터 받는 피해 80%감소 (기존 피해 30%감소)

광폭 [몬스터 방관 / 공증 증가]

1단계 - 몬스터 방관 / 공증 100 증가 (기존 동일)

2단계 - 몬스터 방관 / 공증 200 증가 (기존 동일)

3단계 - 몬스터 방관 / 공증 300 증가 (기존 동일)

4단계 - 몬스터 방관 / 공증 400 증가 (기존 동일)

5단계 - 몬스터 방관 / 공증 500 증가 (기존 동일)

6단계 - 몬스터 방관 / 공증 600 증가 (기존 동일)

7단계 - 몬스터 방관 / 공증 700 증가 (기존 동일)

원기 [몬스터 체력 증가]

1단계 - 몬스터 체력25% 증가 (기존 체력 30% 증가)

2단계 - 몬스터 체력50% 증가 (기존 체력 60% 증가)

3단계 - 몬스터 체력75% 증가 (기존 체력 90% 증가)

4단계 - 몬스터 체력100% 증가 (기존 체력 120% 증가)

5단계 - 몬스터 체력125% 증가 (기존 체력 150% 증가)

6단계 - 몬스터 체력150% 증가 (기존 체력 180% 증가)

7단계 - 몬스터 체력175% 증가 (기존 체력 210% 증가)

흡수 [몬스터 피해흡수 증가]

1단계 - 몬스터 피해흡수 300 증가 (기존 동일)

2단계 - 몬스터 피해흡수 600 증가(기존 동일)

3단계 - 몬스터 피해흡수 900 증가(기존 동일)

4단계 - 몬스터 피해흡수 1200 증가(기존 동일)

5단계 - 몬스터 피해흡수 1500 증가(기존 동일)

모면 [몬스터 마법치명무시 증가]

1단계 - 몬스터 마법치명무시 50 증가(기존동일)

1단계 - 몬스터 마법치명무시 100 증가(기존동일)

1단계 - 몬스터 마법치명무시 150 증가(기존동일)

1단계 - 몬스터 마법치명무시 200 증가(기존동일)

1단계 - 몬스터 마법치명무시 250 증가(기존동일)

영혼 [몬스터 영혼력 증가]

8차 캐릭이 없어서 확인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