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락 사냥터 설정이 쉬움/보통/어려움으로 간소화됩니다.
1) 보통 난이도 이상의 사냥터에서는 캐릭터의 레벨이 낮을수록 경험치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나락설정이 간소화 되어버렸습니다.
※ 나락 ※
- 나락은 입장하고자 하는 사냥터 난이도를 변경하여 더 많은 경험치 및 보상 획득의
기회를 가질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 나락의색인 >
1. 나락의색인은 사냥터에 입장 시 설정할 수 있으며 현재 난이도 선택만 가능합니다.
2. 원하는 난이도를 설정하시고, 사냥터에 도전해 보세요.
3. 일행을 맺고 입장하는 경우 일행장이 설정한 나락의색인을 적용 받습니다.
< 입장 조건 >
1. 나락 난이도에 의해 입장 조건이 달라지지는 않습니다.
* 단, 최소 전투력에 미달할 경우 나락 난이도를 설정할 수 없습니다.
< 보상 >
1. 설정한 나락 난이도에 따라 추가적인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내 레벨보다 강력한 몬스터를 사냥하면 레벨 차x10%만큼 추가로 경험치를 획득합니다.
* 최대 400%, 보통 난이도 이상부터, 일행 최대 레벨 기준.
3. 보상 획득확률 증가에 표시되는 아이템들의 획득 확률이 증가합니다.
* 단, 전투력 기준에 미달할 경우 보상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4. 표시되는 보상 획득확률 증가 수치는 0레벨을 기준으로 증가량이 표시됩니다.
* 예를 들어, 0레벨 획득 확률이 1%이고 10레벨벨 획득 확률이 2%라면
획득확률은 2배가 되었기 때문에 100%로 표시
* 0레벨 획득 확률이 없다면, 최저 획득 확률과 비교하여 증가량 표시
난이도 옆 ?표
보통 난이도
난이도 레벨을 올려보니
한방에 20레벨이 올라버리네요
어려움 난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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