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람의나라 괴유 정보

바람의나라 [취존]갑옷성별변경권,황돋강화부위변경권,취향존중상자[북방]

드디어 12000점이 모여서 갑옷성별변경권을 구매합니다!


그럼요 교환이요

탁월!



헑... 내구도 닳은 아이템은 안되며
황금돋보기, 각인, 강화는 모두 사라진다고합니다.

사용방법입니다. 
변경 가능한 아이템을 아이템창 맨위에 두고 사용한다네요..

이제 목록을 확인해 봅시다.

전우치,구미호
중국,일본,지옥
환웅 갑옷
용 갑옷 1,2차만 된다고 하네요






허허 시험해볼려고 준비했던 옷인데 ㅠ

------------------------------------------------

이번엔 [취존]황돋강화부위변경권을 구매해보겠습니다.

교창여세욧


네 그렇습니다 부위를 변경하는겁니다
무기 부위 → 손 부위

헛...이럴수가 황금돋보기구슬 상태에서 변경이 된다고하네요..


저는 용랑@괴유님께서 지원해주신
황금돋보기구슬 무기부위로 시험해보겠습니다.

부위를 고를 수 있습니다.
저는 무기 부위 → 손 부위로 변경합니다

부위가 변경 됐다네요..


네 무기 부위 → 손 부위가 되었습니다..!

-----------------------------------------------------

이번엔 취향존중상자[북방]을 열어보겠습니다.




하핳.... 북방 아이템 재료인 쇠가루가 나왔습니다.
그것도 3연속 쇠가루였습니다..

황금돋보기구슬 지원해주실 용랑@괴유님 정말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