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람의나라 괴유 정보

바람의나라 콩(홍)진호의 콩술사 이벤트

한참 전설의갑옷 이벤트 하는곳

귀퉁이에 홍진호라고 세글자가 있더라고요..

엥 유저가 저기에 들어가졌나 봤더니

NPC더군요


진입로에 비운의 홍진호npc가 생겼습니다

얼마나 비운이면 저기에 낑겨놨을까요 ㅠㅠ

외쳐 22!!


NPC모습도 없어 ㅠㅠ 22


[★이벤트1★] 캐릭터 생성 이벤트

아앗... 2018년 7월 19일 이후 생성된 캐릭터만

보상획득이 된다는군요..

미리 좋은 아이디 따논 사람은 못받음..


7월 19일 이후 생성된 캐릭터에게만

선물을 줍니다!!


콩..아니 홍진호에게서 마음의 선물을 받았다!

콩..아니 홍진호에게서 마음의 선물을 받았다!


흐흩.. 진호의마음 ㅠㅠ 22


진호의마음에는

칭호패-2인자/콩/2

[콩]물품보관함확장(2칸)x2개

[콩]재생축복물약x2개

[콩]경험치2배물약x2개

들어있습니다


아이템받기를 눌러보면

칭호패 뭐 받을지를 택 하게 됩니다.


쨘... 물품보관함 왜안줌 ㅡㅡ?


저는 2인자 칭호패를 써봤습니다

콩은 까야 제맛 이라네요 ㅋㅋ



[★이벤트2★] 콩술사 이벤트

22 ㅠㅠ

[이벤트 방법]어떻게 도와드리면 되죠?

조작이 아니죠 운명입니다 콩님


1차승급 = [콩술사]6성장비(무기,갑옷,투구)

* 2차승급 = [콩술사]무기각인

* 3차승급 = [콩술사]투구각인

* 4차승급 = [콩술사]갑옷각인

* 5차승급 = [콩술사]장비 3종 부가잠재력 부여

* 6차승급 = [콩술사]장비 3종 무제한으로 변경!


앗 저는 황제의 팬...(읍읍)

레벨에 22가 들어가면 선물을 준다는군요

* Lv122 = [콩술사]매화가지

* Lv222 = [콩술사]유리염주

* Lv322 = [콩술사]고깔모자

* Lv422 = 탈것:고양이혼령

* Lv522 = [콩술사]선녀날개


[이벤트 참여] 도와드릴게요

흔한 오타와 함께 등록!


등록과 함께 영술사 6차 [콩술사]환웅셋트를 받았습니다


[보상 획득]육성법 전수

2차 육성법 전수를 눌러보았습니다


2건 2렇게!


1등은 황제꺼라...

암튼 [콩술사]환웅무기를 강화해준다네요


마증각인+25가 4문양에 붙었습니다

[보상 획득]레벨 달성

122레벨 선물 받기를 눌러보았습니다


야이.. 레벨 딱 맞춰야 선물을 준데요 ㅠㅠ

[콩술사]매화가지 - 캐시무기

[콩술사]유리염주 - 캐시방패

[콩술사]고깔모자 - 캐시투구

[콩술사]선녀날개 - 캐시망토

영원히 2로 남아주세요